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골프예약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골프예약

The Basic Principles Of 호치민골프예약

Blog Article

최고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행 가이드면서 파트너로 모든 일정을 함께하는 에코걸은 일정 동안 모든 것을 함께하게 됩니다.

특히 하노이에서는 다른 지역과 비교하여 어떠한 유흥이라도 최상급 수준의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주요 인기 업소들은 한인 여행객의 니즈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만족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에코걸 관광 가이드는 오후 관광이후 저녁 로컬 밤문화 클럽체험 및 홈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개인적인 여가시간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탄손넛 골프 코스송베 골프 리조트롱탄 골프 클럽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붕따우 파라다이스 골프 리조트베트남 골프 컨트리 클럽더 블러프 호짬 스트립하모니 골프 파크정산 골프장동나이 골프 리조트호치민 골프 여행 일정 안내

아래에서는 호치민 황제투어 이용시 일반적으로 패키지에 포함되는 주요 즐길거리 가운데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합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이면서 도시의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인기 관광지입니다. 과거 베트남 전쟁 당시 미군이 호치민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이곳은 다른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해를 거의 입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골프장 이용 요금은 대다수의 골퍼가 선호하지 않는 시기, 즉 비수기에 더 저렴하게 책정됩니다. 비수기에는 너무 덥거나, 비가 많이 오거나, 너무 습하거나, 바람이 너무 많이 부는 등 골프를 치기에 부적합한 날씨인 경우가 많습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베트남은 굉장히 매력적인 여행지로 통합니다. 저렴한 그린피도 만족스럽지만 적절한 호치민밤문화 코스 난이도와 우수한 그린 컨디션, 그리고 럭셔리한 클럽 하우스까지 국내와 직접 비교하더라도 결코 부족하지 않으며 연중 언제나 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프클럽, 골프 백, 항공커버, 골프화(메탈 여부), 골프장갑, 골프공, 골프거리 측정기(레이저)

이웃추가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여행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스카이 코스는 베트남 정글로 둘러싸여 있는 독특한 코스로 상대적으로 페어웨이도 더 넓은 편이며 무난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어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적합한 코스입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최상급 필드에서 마음껏 골프를 즐기더라도 국내보다 훨씬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은 베트남에서 골프를 즐기기 좋은 또 하나의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안가에 위치한 골프장 답게 강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더불어 단단하고 빠른 그린은 골퍼들의 클럽을 선택을 굉장히 까다롭게 만들어 주며 굉장히 창의적인 샷 메이킹 실력을 요구합니다.

Report this page